본문 바로가기
먹꺼리/맛집

대전 서구 냉면집 <불향 쭈꾸미 & 홍냉면>

by 하나네탐구생활 2023. 6. 8.


주말에 집 근처 드라이브 하다가 발견한 냉면집

외진 곳에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곳

가게 안은 그리 크지 않지만 주차장이 있어 이용하기 쉬운 곳이다.

 

 

점심시간 지나서 가서 그런가 손님은 우리 부부 빼고 한 테이블 더 있었다.

냉면 먹으러 들어왔다가 메뉴판보곤 뭘 먹을지 고민에 빠졌다.

(고기 좋아하는 우리 부부🤣)

 


오늘은 냉면 먹으러 왔으니 냉면으로 먹고 다음번에 와서 불고기 먹어보기로 했다.

신랑은 물냉파 & 나는 비냉파

매운 건 잘 못 먹으니 일반 비냉으로 시켰다.


내가 주문한 비냉♡


신랑이 주문한 물냉♡


그리고 같이 먹을 만두까지♡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지~^^)



맛 평 : 대식가 부부한테는 비교적 많은 양은 아니었다.
           물냉의 육수는 일반 냉면육수가 아닌 거 같고
           비냉의 양념 또한 먹어보지 못해 본 맛이다.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고명이 따로 없어서 아쉬웠다 ㅎㅎㅎ(고기는 사랑 🤣)
           비냉에는 코다리회가 조금 올라가 있는데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었다.
           다음엔 불고기 먹으러 가야지~

개인적인 의견임을 참고 바랍니다.

 

하트  구독 누르기

Have a good 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