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꺼리/요리

오랫만에 집밥 해먹기 (주말요리)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3. 29.

 


매번 배달음식 아니면 반조리 식품 먹었는데

오랜만에 실력?? 발휘를 했다. ㅋㅋ

토요일 아침은 코다리찜(코다리 조림)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 했는데

먹기 좋은 코다리는 맛은 그럭저럭이다.

와~ 맛있다를 기대했건만.. 😭

일단 코다리에 간이 덜 배었고 매콤하지 않았다.

실패작은 아니었으나.. 전문점에서 사 먹는 걸로.. ㅋ
(다음에 재도전해보겠음 ㅋㅋ)



일요일 저녁은 묵은지 닭볶음탕

 

 


대식가 부부한테 닭 한 마리가 부족했으나

양파랑 묵은지 많이 넣어서 양은 딱 맞았다.

(신랑 술안주가 부족해서 다른걸 더 만들었지만..)

오랜만에 묵은지 닭볶음탕 성공적이라 좋았다.

맛있게 먹어준 신랑한테 감사하며 ~

또 뭘 만들어 먹어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