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꺼리/요리

집밥 해먹기 오늘은 내가요리사(초간단 중식메뉴)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6. 15.


연차쓴김에 오랜만에 솜씨발휘~^^


초간단 중식메뉴 (볶음밥 만들기)


더운 여름에 고생한는 신랑위해


중식에서 신랑이 좋아 하는 볶음밥 만들었다.

 

 


집에 고기가 없어서 후랑크소세지 넣고


(다 먹고 나니 신랑이 소세지를 보고 물어본다.. 이건뭐야?? ㅎㅎㅎㅎ)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탕수육도 만들었다.

 

난 맛있는데 신랑이 식초들어 갔다고 맛보더니

안먹는다.. ㅠ 가져가서 직원들 주란다 🤣

그래서 가져와서 먹으니 맛있다고 한다~^^

이래야 요리하는 재미가 있지 ㅋㅋㅋ

그래도 볶음밥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