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cord/Diet_일기쓰기

30대 당뇨환자 다이어트 일기 (21.03.27~28)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3. 29.


27일

공복 몸무게 - 69.6
(-0.2)

공복혈당 - 116

운동 ×

아침 - 두부면 파스타 + 김 + 밤


파스타 맛은 있는데 느끼 느끼~ 먹다가 못 먹겠어서

남기고 밥에 김 싸 먹음 ㅎㅎㅎ

식후 2시간 - 107


점저 - 치킨 + 김말이 + 김치찌개 + 밥


마트 장 보고 와서 치킨에 김치찌개 + 밥 먹고


신랑 안주 부족하다고 해서 김말이 감튀 까지 먹음

식후 2시간 - 168

운동 ×


하루 마침 - 와.. 저녁은 너무 배고픈 상태에 먹어서
               너무 많이 먹었다. 배가 찢어지는 줄..😅
               그래서 혈당도 높게 나온다.. ㅠ
               뜀뛰기라도 하고 잘걸.. 신랑아~ 술좀 줄이자 ㅋ


28일

공복 몸무게 - 69.8
(+0.2)

공복혈당 - 115
역시 전날 많이 먹고 잠도 푹 못 자서 높다.. ㅠ

운동 ×


아침 - 코다리찜


비주얼은 합격!!
맛은.. 쏘쏘~ 간이 덜 배고 가스 발라먹기 귀찮.. 😜


후식 - 믹스커피


식후 2시간 - 152

허극.. 뭐가 문제지?? ㅎㅎㅎㅎ


간식 - 과자

오랜만에 먹는 사브레~


점저 - 묵은지 닭볶음탕

 

식후 2시간 - 98

 

후식 - 과자 + 감튀


감튀 사진은 없다. 😜

신랑 안주 부족으로 감튀랑 과자랑 줬는데

나도 같이 먹음 ㅎㅎㅎ


하루 마침 - 요새 운동이 게을러졌다.
                한다고 해놓고 안 하고.. ㅠ
                전엔 배불리 먹고 뜀뛰기라도 했는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