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cord/Diet_일기쓰기

30대 당뇨환자 다이어트 일기 (21.05.17)단호박 피자를 먹고 얼마나 오를까?(주의 직접만든 음식임ㅋㅋ)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5. 18.


공복 몸무게 - 69.8
(0) 체중변화없음

공복혈당 - 93
전날 부대찌개 많이 먹었는데 아침 혈당 좋다 ㅋ

공복운동 o


아침 - 문어다리 + 과일 + 드링크 요구르트


직원이 출근하자마자 술안주를 줬다 ㅎㅎㅎ


약을 먹어야 하니 과일 섭취


점심 - 단호박 피자 + 묵무침


미니 단호박 반개에 새송이 파프리카 스리라차 뿌리고

모짜렐라치즈 뿌려서 전자렌지 돌림

크~ 진짜 맛있다 !! 🤤

단호박 저렴할때 또 해먹어야지 ~^^

걷기 30분

식후 2시간 - 118
(혈당도 좋게 나왔다)

거기다 포만감까지 !! 👍👍


저녁 - 핫도그빵 + 두유


핫도그빵 많이 사놔서 처리중 ㅎㅎㅎ

식후 2 시간 - 136

통밀빵보다 일단 핫드그빵이 혈당이 높은거 같다

그래도 정상 수치긴 하지만..

홈트 o


하루 마침 - 점심에 먹은 단호박이 진짜 맛있었다 ㅋ
단호박도 혈당이 높을줄 알았는데 많이 먹은게
아니라 그런가 적당히 나왔고 피자때문에
포만감이 오래갔다.
오랜만에?운동도 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