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cord/Diet_일기쓰기

30대 당뇨환자 다이어트일기_(121.05.24)분식을 먹으면 어떤일이 일어날까?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5. 25.


분식이 건강에도 안 좋고 다이어트에도 안 좋고

당뇨환자한테도 안 좋은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오늘 난 먹지 말아야 할 것을 먹었다.. 😫

공복 몸무게 - 68.7
(+0.1)

공복혈당 - 123
(삼겹이 먹고는 괜찮은데 아이스크림이 문제 인가..)

아침운동 o


아침 - 수박


사람들이 수박도 혈당이 튄다 한다.

지인이 선물로 가져와서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한다 ㅋㅋ
(이런 핑계로 맛있는 수박을 먹을 수 있다♡)

식후 2시간 - 98

어라? 좋게 나오는데??ㅎㅎ 저 정도면 수박 3쪽 인 듯

종종 먹어야겠다😁👍(다음엔 더 많이 먹어 봐야지)



점심 - 분식


오랜만에 직원들과 분식 파티~

순대가 너무 먹고 싶어서 폭풍흡입 그리고 물어묵도

나 혼자 10개는 먹은 듯하다 ㅋㅋ 튀김 두개랑

꼬마김밥 한 줄 먹고 너무 짜서 못 먹겠다.

내가 좋아하는 순대를 공약!!! 어묵도 다 ~ 내 것 ㅋㅋ

걷기 20분


후식 - 믹스커피


식후 2시간 - 205

먹으면서도 200 넘는 건 아니겠지? 하고 폭풍 흡입을 했는데.. 😭

역시는 역시.. 이제 한동안 분식도 빠이빠이 ~👋

분식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된다..(많이 먹기도 했음)

저녁 생각이 없었는데 남은 분식이 있어서

직원들이랑 2차 먹방 ㅋ


저녁 - 남 은분식


김밥은 짜니 직원들 먹으라 하고 난 꼬마김밥 밑에

숨어있는 순대 공약 ㅋㅋ (또 먹어도 맛있다👍)

그리고 샌드위치까지


직원이 나눠준 샌드위치 이걸 또 반 나눠서

다른 직원과 같이 먹었다 ㅋㅋㅋ (난 맛있는데?!?)

식후 2시간 - 125

어라? 왜 순대 먹었는데 안 높지? 🤔

그럼 점심에 먹은 어묵 녀석이 문제인가?🤣

전에도 어묵국 먹고 엄청 높긴 했는데.. 하...

다음에 테스트해봐야겠다.

홈트 o

하루 마침 - 오랜만에 먹은 분식과 직원들과의 식사시간이 너무 좋았다~^^
코로나가 빨리 살아지고 다 같이 나가서 밥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분식은 살이 좀 더 빠지면 그때 기념으로 먹어야겠다ㅋ
그리고 수박은 좀 더 먹어보고 혈당 체크해보고
순대도 따로 먹어보고 혈당 체크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