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cord/Diet_일기쓰기

30대 당뇨환자 다이어트 일기(21.05.25)치즈는 당뇨환자한테 좋을까 ?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5. 26.

요즘 모짜렐라치즈에 푹 빠져서 이것 저것 해먹고 있다.

(실은 대용량으로 사서 처리하는중 ㅋㄷㅋㄷ)

젤 많이 해먹는건 그냥 아무 요리위에 뿌려먹는거 ㅋ

피자맛도 나고 혈당도 좋고 포만감도 있고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끝


공복 몸무게 - 69.1
(+0.4)

공복혈당 - 109

아침운동o


아침 - 오이 + 수박


전날 분식먹어서 아침 공복 시간을 쫌 늘려줬다.

오이 1개 + 수박을 먹었는데 배가 무진장 부른다 ㅎㅎ

과일을 먹으면 낮시간대는 목이 마르지 안아 그건 좀

안좋은거 같다. (물 많이 마시라고 했는데..)


점심 - 곤약쌀밥 + 제육볶음


밥을 조금 넣고 양배추 위에 깔고 고기 올려 맛있게

오랫만에 곤약밥 먹는거 같다. ㅋㅋ


걷기 30분


아침에 비가 그렇게 오더니 오후되니 날씨가 좋다.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딱 걷기 좋은날씨 😁

식후 2시간 - 97

밥을 먹었는데도 혈당 👍👍
(곤약과 흰쌀 섞어 먹음)


쉬는시간 - 믹스커피


아이스로 먹을라고 보니 얼음이 몆게 없다.. ㅠ


간식 - 아몬드


저녁먹기 30분전 뱃속에서 꼬르륵 🤫

못참고 아몬드 먹기 ㅋㅋ


저녁 - 치즈닭꼬치


요새 꽂힌 치즈닭꼬치 피자맛도 나고 맛있다.


깜박하고 스리라차소스 안뿌리고 왔다 ㅋㅋ

약간 매콤한게 맛있는데 ... 그래도 맛있다 🤤

사진이 흔들렸네 ㅋㅋㅋㅋ

식후 2시간 - 100

홈트 o

하루 마침 - 매일 이렇게 먹으면 혈당도 좋아질테고
다이어트도 될텐데.. 주말이 문제기도 하고
한번 먹음 폭식도 하고.. ㅠ 조심하자!!
그래도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다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