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ecord/Diet_일기쓰기

30대 당뇨환자 다이어트일기_(21.06.02)삼겹살먹고 공복혈당과 체중변화

by 하나네탐구생활 2021. 6. 3.

 

삼겹살 먹고 다음날 공복혈당은 정상보단 조금 높았지만 수면 질이 부족해서 그런 거 같다.

그리고 체중도 늘어나진 않았다 ^^

이래서 다들 저탄고지 저탄고지 하는건가?? ㅎㅎㅎ


공복 몸무게 - 68.5
(-0.1)

공복혈당 - 107
(전날 삼겹살 먹고 공복 이 정도면.. 👍👍)

아침 운동 o


아침 - 빼빼로 + 두유 +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 먹고 당뇨약 섭취


직원이 나눠준 달고나 빼빼로 (달구나..^^;;)


밥 먹기 전 출출하여 두유 섭취


점심 - 묵은지 찜닭


드디어 남은 음식 처리 완료 ㅎㅎㅎ

말 안 하면 뭔지 모를 비주얼.. 혈당은 무섭겠다.

걷기 30분

후식 - 믹스커피


식후 2시간 - 164

역시.. 묵은지 찜닭 혈당이 높다..

아마 양념과 당면을 먹어서 그런가 보다.. ㅠ

다음부턴 직접 해 먹어야겠다 ㅋㅋㅋ


저녁 - 키토 샐러드


회사에서 나온 샐러드인데 양이 너무 적다 ㅠ

혹시 몰라 오늘도 가져온 치즈와 두유로 배를 채우고

식후 2시간 - 117

홈트 - 스쿼트 100


야식 - 족보쌈 세트


신랑이 저녁 같이 먹자고 해서 배달시켰는데

또 먹으니 맛있다 😁👍🤭



하루 마침 - 나중엔 그릇에 덜어서 먹어야겠다.
너무 많이 먹는 거 같다.. ㅠ
다음날 혈당이 높은 거 보니.. ㅎㅎㅎ
당 관리도 하고 다이어트도 해야 하니.. 힘들다 ㅠ
먹고 싶은 건 너무 많은데~~😭